엔텔 & 제네럴 다이나믹스 디지털 매싱 무전기 공동 개발
게시일 May 01, 2013
엔텔은 디지털 매싱 형식 (Meshing Radio Technology)의 기술 개발에 협력한다는 발표를 하였습니다. 이 기획은 엔텔 영국 본사 개발팀과 제네럴 다이나믹스와 Pathmaker™ 네트워크에 대한 합작사업이며, 제네럴 다이나믹스 C4 시스템(이하 GD)은 지난 50년간 군 및 정부를 대상으로 통신관련 최대 계약자이자 시스템 구축 업체입니다.
디지털 매싱 기술은 혁신적인 "차세대"의 디지털 통신 기술입니다. 이것으로 그룹의 사용자와 중요한 임무 등에 정확한 통신을 제공하며 믿을 수 있는 최고 단계의 상호 통신 능력 보증을 추가적으로 인프라나 지원 없이 가능하게 합니다. - 자연재해 또는 장비의 고장시에도 문제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매싱이란 무엇인가요?
- 매싱이란 제공된 무전기가 통신이 어려운 환경에서 사용할때 이를 빠르게 측정하여 모든 무전기의 링크를 추가적 인프라 (중계지, 기지국) 없이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한 형식을 말합니다.
- 각각의 무전기의 매싱 네트워크는 중계기 역할을 하여 언제, 어느 방향으로든 신속히 사용 범위를 확장시킵니다.
- 정확히, 매싱 네트워크의 커버리지는 "자가복구" 입니다.
실제로 매싱 형식 사용에서의 휴대용 무전기는 빠른 속도의 데이터 및 통신의 일부분입니다. 데이타 라우터 및 중계기 역할을 스스로 하면서 가상의 인프라를 구축하여 사용합니다. 각각의 무전기기는 셀프-라우팅, ad hoc, multi-hop 모바일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매싱 기술은 전술 및 구조 프로젝트 등에 완벽하게 사용되며 검찰, 경찰 및 군에서 많이 사용합니다. 다이나믹 네트워킹 능력은 일상 생활뿐만 아니라 건설 현장이나 보안, 지상 및 해상에서의 석유 및 가스 작업등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Global Product Manager, Steve Mulka 는 "현재 존재하는 TDMA 디지털 플랫폼을 기본으로 선두적인 매싱 기술은 탄력있는 높은 수용성의 통신을 언제, 어디서든지 지역내의 RF 환경이나 날씨등과 관계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GD와 엔텔과의 공동 작업의 놀라운 엔지니어링 기술로 매싱 형식의 무전기를 그동안 사용이 어려웠던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하게 하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품과 제품사양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곧 저희 웹페이지에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