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아티아 석유시추 업체의 "현명한 선택" 엔텔 66-88MHz ATEX 방폭
엔텔의 66-88MHz ATEX 무전기가 리비아의 유전에 사용됩니다. 자그레이브(크로아티아의 수도)에 위치한 시추회사인 Crosco (ISO-9001 인증기업으로 전 세계 66곳의 석유굴착시스템을 보유한 석유시추기업)에게 엔텔의 공식 대리점인 Dolphin Telecom 은 HT812를 성공적으로 납품하였습니다.
ATEX IIA 등급의 방폭 모델은 폭발 위험을 안고 있는 리비아의 "42지역" 육상과 해상의 석유 산업에서 사용될 예정입니다.
Crosco의 총괄 매니저인 Vlado Lescan씨는 "Crosco가 리비아와 모든 석유시추 산업 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 것에 매우 기뻤지만, 리비아의 엄격한 안전규격에 적합한 제품을 찾기 위해 엔텔을 포함하여 3 곳의 무전기 업체가 보유한 66-88MHz 양방향 방폭 무전기를 테스트 하였습니다. 그 결과 엔텔의 HT812 ATEX 등급 모델은 가장 뛰어난 스펙과 품질, 기능에 만족하여 최종 선택 되었습니다. "빠른 납품과 경쟁력 있는 가격 또한 선택요인 중 하나입니다" 라고 설명 하였습니다.
HT800 ATEX 시리즈 2.0 무전기는 MILSTD 810 C/D/E&F (미군사 규격)의 등급이며 매우 견고하고 튼튼한 휴대용 무전기이자 유일한 IP68 방수력 (2미터 깊이에서 4시간)과 더불어 부식에 강하며 모든 석유 산업 환경을 만족시키는 ATEX 방폭 등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엔텔 무전기는 구매자들로 하여금 빠른 시간 내에 구매 만족을 느낄 수 있게 하는 현명한 선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