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소방서 엔텔 무전기 선택

포괄적인 개편에 따라 대만의 타이페이 소방서는 1년간의 협의 끝에 무선통신 표준화를 결정하였습니다. 대만에 기반을 둔 엔텔 공식 대리점을 통해 타이페이시의 12개 소방대대는 엔텔의 아시아 유통 허브로부터 전달 받기로 한 2년간의 계약 기간 중 4개월 차에 이미 1000대의 무전기를 전달 받았습니다.
선택된 모델은 타이페이 계약을 위해 특별히 5톤 셀콜로 주문 제작된 휴대용 HT723 VHF 모델입니다. 여분의 배터리, 완전 방수 가능 스피커 마이크와 가죽 케이스가 구성된 패키지로 공급 되었습니다. 영국의 소방구조 서비스를 위한 이전의 계약들과 같이 여러 브랜드의 무전기들을 엄격하고 독립적인 평가 절차로 진행하였으며최종적으로 엔텔 제품이 선정 되었습니다.
해외 영업개발 담당자인 Ali Irteza씨는 다음과 같이 인폼 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엔텔 휴대용 무전기가 고객이 필요로 하는 IP68 방수 기능 및 튼튼한 구조 그리고 최신 리튬이온 배터리 기술을 통해 전체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었으며, 고유의 엄격한 수행 기준을 규정한 타이페이 소방부서에 의해 이 부분이 많이 부각되었다"
엔텔 무전기 HT 시리즈는 가장 엄격한 환경의 품질과 신뢰를 요구하는 사용자들 사이에서 언제나 부각 된다는 것이 이번 건을 통해 증명 되었습니다. 공급된 펌웨어가 비록 대만 소방서를 위해 특별 주문 제작되었지만 엔텔 공식 대리점을 통해 다른 고객들에게 공급되는 HT 시리즈 또한 동일한 엔텔 생산 공장에서 동일한 품질 관리 절차를 거칩니다.
타이페이를 "안전과 재해방지" 지역으로 만들기 위한 미션에서 엔텔의 HT 시리즈에 대한 내구성과 신뢰성이 입증된 좋은 사례이며, 대만 소방서에서는 HT723 을 공식 표준 무전기로 선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