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el

엔텔의 루마니아 Constanta 지역 대리점인 Romkatel은 루마니아의 급성장 부분인 에너지 분야에 엔텔의 혁신적인 PMR446 ATEX HT953 무전기를 판매하여 경쟁을 무력화하는 또 한번의 큰 성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수백개의 엔텔 휴대용 무전기가 지하 노동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공급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기업인 Enel (40개 국가에 진출한 기업으로 유럽에서 제2의 규모를 가진 공공사업자)은 안전, 제품 신뢰도 및 생산 품질이 가장 중요하다고 인정하였지만 루마니아의 인증 및 허가를 받는 비용 지불을 피하길 원했습니다. Romkatel은 Ex IIC 기준에 적합하고 별도의 허가가 필요하지 않은 가장 혹독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엔텔의 HT953 PMR446 ATEX 무전기를 공급할 기회임을 즉시 파악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무전기가 폭발성 가스가 축적될 수 있는 환경에서 사용될 것이기 때문에 이 부분은 매우 중요하였습니다. 엔텔의 HT953과 LCD 화면이 없는 HT952 무전기는 영국뿐 아니라 유럽 전역에 걸쳐 이와 같은 환경에서 많이 사용되며 많은 성과를 거둔 모델입니다. 제품 조달팀은 특히 가혹하고 물에 젖기 쉬운 환경이기 때문에 IP68 방수 등급 및 MIL STD(미 군사규격) 으로 생산되고 경량 리튬이온 전지에 의한 긱 사용 시간을 높이 평가하였습니다.
Enel 사는 사고 제로화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루마니아의 에너지 생산 및 공급 네트워크의 현대화에 있어 엔텔의 ATEX 휴대용 무전기에 투자하는 것이 보건 및 안전 계획을 실행하는데 중요한 단계라고 말하였습니다. 또한 Romkatel 대리점의 고객이 루마니아 에너지 시장의 가장 큰 투자자이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상당한 무전기 매출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